2024 부여군 청소년 축제 ‘우리들의 꿈을 찾아서’ 개최
상태바
2024 부여군 청소년 축제 ‘우리들의 꿈을 찾아서’ 개최
  • 세종충청뉴스
  • webmaster@sj-ccnews.com
  • 승인 2024.07.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부여여중의 ‘가온누리 난타’가 차지
청소년축제 단체 사진
청소년축제 단체 사진

[부여=세종충청뉴스]최순철 기자=부여군과 사단법인 백제청소년의 별(단장 김형철)은 지난 6일 ‘제22회 부여서동연꽃축제’ 수상무대에서 2024년 부여군 청소년 축제‘우리들의 꿈을 찾아서’를 개최했다.

본선에 앞서 5월 28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된 예선 접수를 통해 29개 팀이 참가, 비대면 영상 예선전을 통해 총 12개 팀이 본선에 진출해 밴드, 댄스, 보컬, 난타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부여서동연꽃축제 2일차 행사인 이번 청소년 축제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활짝 피어난 연꽃을 보기 위해 전국에서 모인 많은 방문객이 함께 관람했다.

본선에 진출한 12개 팀의 열정이 가득한 모습으로 부여의 미래가 희망을 빛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보여줬다. 아울러, 슈퍼비의 랩학원 준우승으로 청소년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래퍼 호미들의 특별공연은 청소년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축제가 마무리되도록 했다.

이번 경연대회 결과는 대상-가온누리 난타(부여여중) / 최우수상-유노이아(부여여고), 위켄드(부여초·중연합) / 우수상-Paly The Dream(부여군꿈드림), 이민현(송간초) / 장려상-양현주(부여정보고), 서동밴드(부여중)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정현 부여군수는“부여군 청소년 축제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라며, “부여군도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